티스토리 뷰

이미지출처 : Pixabay

 


#금전운풍수인테리어 글에서 #부자되는풍수 관련 소품으로 #해바라기그림 #구어도 두 가지 그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글에서 다룰 또 다른 ‘부자 되는 그림’ ‘풍수 인테리어 그림’은 바로 #사과그림 입니다.

친척이나 지인들의 집에 방문을 했을 때, 종종 사과가 그려진 그림을 보게 됩니다.

방문한 곳에서 사과 그림을 보게 될 때에는
“아, 이 집에 사는 사람들은 결실과 재물운을 높이고, 자손대대로 번창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구나”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풍수에 대한 기본 지식은 없음에도, 의도치 않게 집에 사과 그림을 걸고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는 분들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과는 정물화에서 아주 인기 있는 그림 소재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물용 그림 중에도 사과 그림이 많이 있습니다.
분위기 있고 멋진 사과 정물화를 선물로 받아서 벽에 걸어 놓았을 뿐인데, 그 사과 정물을 타고 길한 기운이 집안으로 흘러드는 케이스도 많이 있을 겁니다.

혹시 선물 받은 사과 정물 그림이 있는데 창고에 넣어두신 분들이 있다면, 꺼내어 걸어두시기를 권합니다.

이미지출처 : Pixabay


사과가 그려진 그림은, 그 자체로 풍성하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기본적으로 ‘열매’라는 것은 #결실 을 상징합니다.
그렇기에 열매가 그려진 그림들은 대부분, 사람이 노력을 쏟아 부은 일들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작용을 합니다.

일의 결실이란 무엇일까요?
일단 그 일을 마무리 한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일을 마무리하면서, 그에 맞는 보상을 얻는다는 의미도 됩니다.

1년 동안 피땀 흘려 과수원을 가꾸면, 과실수에 과실이 맺힙니다. 
그 과실을 얻는 것 자체가 노동의 결실을 얻는 것이고, 그 과실 열매를 재화로 바꿀 때에도 결실을 얻는 것이지요.

직장인이 일정 기간 동안 어떤 프로젝트에 노력을 투입했다면, 그 프로젝트가 마무리 되면서 직장인도 결실을 얻게 됩니다.
프로젝트 결과물이 나오면, 그 결과물과 커리어는 또 다른 재화를 얻는 바탕이 됩니다.

그리고 열매 그림의 소재들 가운데 사과는, 그 자체로 #번영 #풍요 #번창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집안의 곳간이 가득 차면서 풍족해지는 것을 상징하는데, 이것은 부자가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 열매라는 것은 ‘자손’을 상징합니다.

종합해서 볼 때, 사과 그림은 점차 재물이 늘어나서 집안이 풍족해지고, 그 자산이 자손 대대로 이어져서 점점 번성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Pixabay



그런데, 사과 그림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붉은색 #빨간색 사과그림이 있고
#푸른색 #초록색 사과그림이 있습니다.

#빨강사과그림 & #초록사과그림.

이 두 가지는 조금씩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붉은 사과 그림은 열정, 생기, 생동감, 행운과 연관이 됩니다.
즉, ‘부와 자손의 번성’이라는 사과그림의 기본적인 의미에, ‘건강’과 ‘행운’이라는 빨간 사과 특유의 의미가 더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건강을 잃는다는 것은 모든 것을 잃는다는 의미가 있기에, 건강이라는 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요.

그렇기에 붉은색 사과 그림은 #금전운 #재물운 을 높여주는 그림일 뿐만이 아니라 #건강운 관련 풍수 인테리어 소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푸른색 사과 그림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푸른색 풋사과는 ‘재물’과 ‘번영’이라는 의미가 좀 더 강한 그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즉, #금전운 #재물운 #재운 등을 더욱 더 강화하는 사과그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좀 더 강력한 금전운 상승을 목표로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푸른색 풋사과 그림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 금전운 상승과 더불어 건강운을 함께 챙기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붉은색 사과 그림을 선택하시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 그림에 따라서는 붉은 사과와 푸른 사과가 섞여 있는 그림도 있습니다.

 

이미지출처 : Pixabay



어떤 것을 고르든, 그것은 그 그림을 선택하시는 분들의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밝은 느낌이나 따스한 느낌이 있다면, 좀 더 길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다만, 사과 정물 중에서는 종종 말라붙어서 쪼그라든 사과를 그린 정물들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쇠퇴’ ‘쇠락’의 의미가 있기에, 좋지 않습니다.

#풍수인테리어 #개운인테리어 목적에서 사과 그림을 선택하는 분들이라면, 가능하면 싱싱한 사과가 그려져 있는 것으로 선택하시기를 권합니다.

식물이나 열매 같은 것들이 그려진 모든 #풍수템 #개운템 들은 생기있고 싱싱해 보이는 것들이 그 효과도 좋습니다.


네덜란드 철학자 스피노자는 “내일 지구의 종말이 온다 할지라도 나는 오늘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겠다”라고 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세상이 거의 멈추어버린 것만 같이 어둡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고 자신의 운을 개척한다면 틀림없이 더 나은 미래가 다가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Best Wishes
나의 운세 설명서

* 블로그 내의 모든 자료의 무단 도용, 복제, 재가공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댓글